그냥 끄적인거

드림러 주사위 보드판 온천여행 ver. 전문작성

hera 2023. 11. 17. 11:04

1. 드림캐로부터 여행을 가자는 말을 들었다! 여행지는 온천여관 !? 아니 그보다 같이 자는 건가 !?!?

괜찮다면 지금의 소감을 말해줘 !! : 같이 잔다 보다는 료칸에 중심을 둘 거 같아요. 제가 또 그런걸 엄청 좋아하거든요. 그래서 오빠가 제안을 할 때 바로 좋아서 긍정적인 답변합니다.

 

2. 여행에 앞서 무언가 준비했어? : 승낙 한 후에는 그제서야 같이 잔다와 어쩌면 같이 탕에 들어간다를 생각해서 급하게 다이어트 (굶기...) 만 하지 딱히 무언가 준비하지 않고 가벼운 마음으로 다녀옵니다.

 

3. 가족에게는 어떻게 전했고, 어떤 말을 들었어? : 그냥 평범하게, 오빠와 온천에 가기로 했다. 라고 전합니다. 또 잘 다녀오라는 말을 들었습니다.

 

4. 어떤 옷을 입고 갈 거야? : 작성하는 현재기준 (11월) 이기에. 껴입고 갈 예정입니다. 추위를 워낙 많이 타기 때문에 히트텍부터 무스탕까지 무장 하고 갑니다.

 

5. 당일 마중 나온 드림캐가 드림주의 가족에게 한마디 한다면? : 아무말도 안합니다... 왜냐면 해라는 자취를 하기 때문,, 부모님은 타지에 계십니다.

 

6. 계획은 어떻게 세웠어? : 료칸에 도착하고 나서는 오직 료칸에서만 단 둘이 지낼 계획입니다. 그리고 다음날은 평범하게 돌아오는걸로.

 

7. 여행 가는 곳은 꽤 멀어? : 네,, 3시간 이상 소요 입니다. 사실 교토가 제일 가깝긴 하지만, 해라가 예전부터 가고 싶은 여행지인 하코네로 갑니다. 

 

8. 여관으로 가는 방법을 조사한 건 어느 쪽? : 해라 입니다. 오빠가 온천에 가자고 말 한 순간 부터 하코네가 먼저 생각나서 적극적으로 조사합니다.

 

9. 어떻게 여관까지 갈 거야? : 평범하게..... 기차 타고 갑니다. 

 

10. 드림주는 어떤 가방이야? 짐은 많아? : 한 쪽 어깨로 메는 가방입니다. 아무래도 하루 잘 거라 짐은 많지 않습니다.

 

11. 드림캐 가방은? 짐은 많은 편? : 그러게요,., 보통 데이트 할 때도 오빠가 가방을 착용하고 오는걸 별로 본 적이 없어서요. 이번에도 작은 가방에 간단하게 챙겨오셔요.

 

12. 이동 중에는 어떤 이야기를 해? : 당연히 온천에 대한 기대 얘기를 나눕니다. 그러다가 이동 시간이 길어지면 해라가 오빠 어깨에 기대서 잡니다.

 

13. 멀미하는 것 같아! 상대의 반응은? : 물이라도 사다줄까? 괜찮아? 등으로 계속 신경쓰십니다. (근데 저 기차 멀미는 안하는데요..)

 

14. 이동 중에 뭔가 먹고 가? : 아니요!! 3시간 정도라면 출발 전 식사를 하고 출발합니다. 

 

15. 헉, 깜빡했다! 뭘 두고 왔을까? : 오빠와의 여행인데 무언가 까먹다니..... 이런 도짓코다메닝겐 같은 짓을,, 꼭 답변을 해야한다면 세안밴드 정도 일까요ㅋ_ㅋ 

 

16. 나, 지금 자고 있었나? 상대는 어떤 반응이야? : 헉..ㅋㅋ 12번의 답변이랑 이렇게 이어지네요. 제가 대중교통 안에서도 워낙 잘 자서요. 저도 모르게 오빠 어깨에 기대서 잠들면 묵묵하게 어깨를 내어주십니다 진짜 최고의 남자ㄷㄷ 

 

17. 이동도 여행의 묘미지! 이동 중의 하이라이트는? : 같이 셀카 정도? 해라는 얼른 도착해서 놀고 싶은 마음이 크기 때문에.. 

 

드디어 여관에 도착했어!

즐기는 방법은 여러가지 있잖아?

원하는 코스를 선택해 줘 !

 

느긋한 여관 내 코스

 

1. 방에 도착했어! 우선 뭘 할 거야? : 짐을 내려두고 방을 전체적으로 봅니다. 설레는 마음의 료칸 안의 사진도 마구 찍어둬요.

 

2. 여관 안에서 입는 유카타는 입을 거야? : 당연하죠! 묘미아닌가요? 귀여운 오렌지색 유카타를 입고 싶어요. 오빠는 남색의 멋진 유카타가 어울릴거 같아요. 

 

3. 여관 안에 레트로 느낌의 게임기가.. 해볼까? : 당연히 해보죠ㅎㅎ 온 이상 여기 있는 모든 시설을 다 즐길 생각입니다. 오빠랑 나란히 앉아서 유카타 입은채로 오락기계를 한다니... 낭만이 장난아니네요w

 

4. 방 안에 있는 다기 세트는 사용하는 편? 누가 차를 우려? : 당연히 사용하죠.. 제가 녹차를 얼마나 좋아하는데요. 해라가 오빠거랑 같이 두 잔 우려 차분히 마시며 대화 나누는 시간 갖습니다.

 

5. 암반 찜질방이 있는 것 같아! 같이 갈까? : 네ㅜㅜ이럴수가,, 너무 설레는데요? 어쩜 질문이 다 너무 기대가 되는 질문뿐인지.. 들어가서 오빠어깨에 기대고 있을래요ㅜ

 

6. 지역 공예품을 만들어 볼 수 있는 워크숍에 참가했어! 어떤 걸 만들었어? 완성도는 어때? : 역시 온천수나 료칸등이 유명하니 관련된 공예품이였음 좋겠어요ㅜ 찻잔이라던가!! 그림엔 비록 소질이 없지만 열심히 벚나무를 잔에다 그립니다. 완성도는 평범한 초보작품

 

7. 여관 안에 정원이 있대! 가볼 거야? 갔더니 어땠어? : 당연하다는 말을 대체 몇번을 하는지..ㅋㅋ 당연히 가봅니다 ㅋ 작게 꾸려진 정원에 금붕어도 있습니다. 쭈그려 앉아서 오빠한테 사진도 찍히고 같이 금붕어 보면서 대화도 합니다.

 

8. 새삼스럽지만 어떤 방이려나? 방에 대한 감상을 말해줘! : 방은 넓은 편 입니다. 일본의 전통 다다미 방이구요. 욕실과 화장실도 분리되어 있습니다. 

 

두근두근 온천 거리 코스

 

1. 방에 도착! 바로 출발할 거야? : 조금 쉬었다가요. 직접 운전 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오사카를 벗어나 멀리 왔으니. 같이 차라도 마시면서 쉬다가 나갑니다.

 

2. 갈아입고 갈 거야? 어떤 옷이야? : 아니요 안 갈아입고 나갑니다. 밖은 춥기도 하고. 여벌옷을 챙기지 않아서요.

 

3. 먹으면서 구경하자! 뭐 먹고 싶어? : 둘 다 간식은 잘 안 먹는 타입이지만 오늘은 놀러왔으니 기분 낼 겸 간식을 삽니다. 따뜻한 고구마나 오뎅이 먹고싶네요ㅋㅋㅋ

 

4. 족욕하는 곳을 발견했어? 갈 거야? : 아니요! 어차피 이따가 온천에 들어가니깐요. 그냥 저런곳도 있구나~ 하고 지나칩니다.

 

5. 둘이서 산책... 손 잡고 걸어? : 이럴수가.... 당연하죠 러브러브 사이라구요.

 

6. 온천수다! 도전해볼까? (마시는) : 아니요.. 마찬가지로 저런곳도 있구나 하고 지나갑니다. 굳이? 싶어서요.

 

7. 아얏, 발목을 삐였어! 어떡하지? 드림캐의 반응은? : 으휴 또 이런 도짓코짓을.,.ㅋㅋ 오빠는 굉장히 걱정해줍니다. 같이 벤치에 앉아 해라의 발목을 주물러 주거나 파스를 사오는등. 산책은 그만하고 이제 들어가자. 라는 등의 말과 행동을 합니다.

 

8. 유기장이다! 사격인데, 해볼 거야? : 아니요ㅎㅎ 저랑 오빠 둘 다 관심이 없어서요. 만약 10대 때의 오빠였다면 했을거 같네요~

 

수중기 살인 사건 코스

여관하면 따르기 마련인 살인사건에 휘말려버렸다!

한 바퀴 돌면 원래 장소로 돌아가도 좋아!

 

1. 무서워하는 당신에게 상대는 어떤 행동을 해? : 괜찮다며 계속 머리를 만져주거나 손등을 쓰다듬어 줍니다.

 

2. 드림캐의 모습은 어때? : 엄청 당황합니다. 좋은 추억을 만들고 싶어서 여행에 가자고 말한거여서요...

 

3. 상대는 수사에 참여하거나 해? : 아니요!! 최대한 엮이지 않습니다.

 

4. 상대가 의심받고 있어! 어떻게 감싸주지? : 아니에요 라고 계속 이야기 합니다. 오빠의 알리바이가 곧 해라이니까요.

 

5. 수사의 힌트가 될 것 같은 걸 말해버린 드림주, 드림캐는 어떻게 해? : 이런거.,.. 만약 해라였다면 알아도 말 안했을거에요..ㅋㅋ 근데 질문이 이러니 어쩔수 없네요, 오빠는 해라를 걱정합니다. 괜히 다들 있는 자리에서 발언했기 때문에

 

6. 증거를 찾기 위해서 따로 행동하자고 하면 상대는 어떻게 반응해? : 이런말도 해라는 절대 안해요,,, 근데 질문이 이러니,,ㅋㅋ 오빠는 절대 안된다고 합니다. 위험하다고

 

7. 혼자서 증거를 발견했어! 그런데 범인에게 노려져서... 이변에 눈치 챈 상대는? : 경찰에게 보호 요청을 합니다. 그리고 해라가 절대 혼자 못 있게 꼭 붙어있습니다.

 

8. 어라? 혹시 의심받고 있나...? 그렇다면 상대는 형사에게 어떤 말을 할까? : 뭐 해라가 했던거와 마찬가지로 아니라고 계속 얘기합니다..  주제가 무겁네요 ㅋㅋㅋ

 

텐션도 올라왔으니 여기서

앞으로 어떻게 시간을 보낼지 정하자!

자, 골라봐 !

 

즐거운 온천 여관 만끽 코스

 

1. 우선 메인인 목욕을 하러 가자! 대욕장은 어땠어? : 그냥 평범했습니다. 주말에 가서 그런지 북적입니다. 해라는 뜨거운 물에 몸 담구는 걸 좋아해서 목욕시간이 조금 길어졌네요ㅎㅎ

 

2. 목욕을 마친 드림주의 모습을 봐 버린 드림캐의 반응은? : 노곤하게 기분 좋아보이는 해라를 보면 여행 오길 잘 했다고 생각이 듭니다.

 

3. 드림캐가 목욕하고 나온 모습을 봐 버렸어! 어떡하지? : 이 질문.. 이해가 안돼요.. 반갑게 맞이합니다.. ㅜㅋㅋ

 

4.목욕하고 나왔으니 뭐라도 마셔야지! 어떤 걸 마실까? : 역시 바나나우유 일까요? 근데 해라는 속으로 맥주를 마시고 싶어합니당ㅋㅋㅋ

 

5. 저녁밥은 방에서? 아니면 여관 안에 있는 식당에서? : 방에서요! 식당에서는 일반 석식이고 요금을 추가하면 방에서 가이세키 코스요리 이기 때문이예요. 이왕 놀러왔으니 

 

6. 저녁으로 뭐 먹었는지 말해줘~! : 물론 소고기 샤브샤브 입니다. 스끼로 여러가지 일본 요리도 나오고요. 야채와 고기를 추가해서 먹고 싶지만 야식도 먹을거기 때문에 ~~~ 적정량만 먹습니다.

 

7. 맛있는 음식에 놀란 드림주를 본 드림캐의 반응은? : 흐뭇해할거같아요ㅋㅋ 안그래도 연하라 귀엽게 보고 있는데 입안에 고기 넣고 우물거리는 모습을 보면요ㅋㅋㅋ배고프네요 w

 

8. 저녁을 먹은 다음에는 뭐하면서 쉴 거야? : 물론 편의점에서 사온 맥주와 과자를 깝니다ㅋㅋ 아니 당연하잖아요!! 오빠랑 놀러왔다? 2차를 못 참는건 당연합니다. 오빠도 그렇고 해라도 그렇고 맥주를 좋아하는 편 이니깐요.

 

9. 이불은 가까이 펴는 편이야? 아니면 혹시 하나만? : 에이.. 하나만 피진 않고 두개를 피는데 가까이 펴요. 오빠랑 실컷 놀다가 졸리면 깔고 나란히 눕습니다.

 

10. 불을 끄고 자기 전에 드림캐가 한 마디. 뭐라고 말 했어? : 불끄고 누워서도 오늘 있었던 일. 좋았던 일 등등 대화를 나누면서 마지막은 <잘자> 겠지요 역시?

 

11. 좋은 아침! 먼저 일어난 건 누구야? : 이번엔 오빠 쪽 입니다. 해라는 어제 과음을 했기 때문에.. 그리고 잠자리가 따뜻해서 늦잠을 잡니다.

 

12. 어제는 잘 잤어? : 그럼요ㅜㅜ!! 따뜻한 다다미방에서 푹신한 이불을 덮고! 심지어 알코올도 들어갔으니깐요.

 

 

아슬아슬 해프닝 코스

 

1. 목욕탕으로! 랄까, 갈아입을 옷이 없어! 어떡하지? : 이건 별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. 숙소에서 비치되어 있는 유카타를 착용합니다.

 

2. 실수로 드림캐의 속옷을 가져와 버렸어 어떡하지? : 이런 미친 실수를 ... 미안 오빠 ㅋㅋ 노팬티로 유카타만 입고 일단 방에 와요.

 

3. 너무 오래 목욕했더니 현기증이... 상대의 반응은? : 금방 눈치 챕니다. 어지러워? 라고 물어보고 일단 바람을 쐬자 해요.

 

4. 드림캐가 "조금 어지럽네" 라고 하면 어떻게 할 거야? : 응? 너무 오래 있었나봐 오빠. 오빠를 이끌고 정원에 나와 쉽니다.

 

5. 사소한 일로 싸워서 분위기가 어색해졌어 이유는? : 설마,. 오빠 팬티 가져와서? 그정도로 오빠가 화를 내진 않을거 같아요.. 저희 오빠는 저에게 정말 화를 내지 않는 사람이예요. 만약 싸웠다면 제 잘못 같긴해요..ㅋㅋ

 

6. 모처럼 온 여행인데... 화해하고 싶은 드림주가 한 행동은? : 오빠와 손을 잡는 등 스킨십을 하거나 미안하다고 말 하겠죠..

 

7. 화해하기 위해서 상대가 한 행동은? : 저희 오빠는 완전 어른이여서요.. 대화로 잘 풀려고 하는 타입이에요.

 

8. 화해해서 Happy! 그런데 이불이 하나 밖에 없어! 어떡하지? : 해라는 이불을 더 달라고 요청하자고 하지만 오빠가 그냥 하나가지고 같이 덮자고 합니다.

 

9. 잠든 상대가 안겨왔어! 어떻게 하지? : 안아주면 되죠. 오빠가 먼저 안기는.... 이런 이벤트는 흔치 않습니다. 너무 좋아서 꼬옥 안아줄거 같네요.

 

10. 먼저 잠든 상대의 잠든 얼굴을 바라보고 있었는데 사실 깨어있었어! 어떤 말을 했을까? : 잠이안와? 라고 해줄거 같네요. 역시 오빠가 안아줬으면 좋겠어요. 

 

11. 아침에 일어났더니 머리가 장난 아니네... 상대가 일어나기 전에 고칠 수 있을까? : 고칠게 있나요?ㅎㅎ그냥 대충 하나로 묶고 아침먹고 씻으면 되죠~~~

 

엣치엣치 대절 온천 코스

 

1. 대절 온천이 있다는 걸 알게 된 두 사람. 가자고 말을 꺼낸 쪽은? : 근데 보통은 전부 있지 않나요? 제가 지금까지 다닌 료칸은 전부 있어서.. 전 꼭 하고 싶어요. 가자고 말을 꺼낸 쪽은 해라 입니다. 조용히 즐기고 싶어서ㅎ_ㅎ 오빠는 속으로만 가고 싶어하지 말을 먼저 꺼내진 않아요.

 

2. 예약을 하고, 가기까지 두근두근거려? : 그럼요~~ 오빠랑 사귄지는 꽤 됐지만서도 당연히 두근거리죠. 그리고,, 대절온천에서 즐긴다는것도 꽤 두근거리네요ㅋㅋㅋ

 

3. 예약하기까지 상대는 어떤 모습이야? : 좋은티를 안내려고 해요. 근데 저는 오빠 표정만 봐도 알죠ㅎㅎㅎ해라가 먼저 기대된다 그치~ 정도의 말만 해요.

 

4. 옷을 갈아입는 곳이 하나뿐인데, 같이 사용해? : 이건,... 꽤 부끄럽네요ㅋㅋ ㅜㅜ그래도 하나뿐인데 같이 사용해야죠,.., 근데 해라가 먼저 들어가고 오빠는 밖에서 기다리는 등 따로 쓸 거 같아요.

 

5. 등을 씻겨준다는데 어떻게 할 거야? : 응??? 얘도 부끄럽네요ㅋㅋ마찬가지로 아냐, 괜찮아 등의 횡성수설 하면서 결국엔 얌전히 씻김을 받아요.

 

6. 나도 상대를 씻겨주자!... 어디를?! : 똑같이 등이죠.. 오빠의 뒷목이나 맨 어깨 같은곳을 변녀 마냥 집중해서 볼거같네요.

 

7. 나체를 본 상대는 뭔가 말했어? : 최대한 안 보려고 할 거 같아요. 그리고 해라가 눈치 못 챌 정도로만 힐끗거릴 듯 합니다ㄷㄷ 나체에 관해 무언갈 말하진 않고 속으로만 생각해요.

 

8. 방으로 돌아와서 할 일은 하나... 에?... 할 거야? : 근데 밑에 질문들을 보니 해야하는 선택지 뿐이네요. 뭐... 보통은 커플이 1박 2일 여행을 갔는데 하지 않나요?ㅋ

 

9. 평소보다 달아오른 듯한 상대... 어째서인지 물어봐도 돼? : 같이 여행온게 오랜만이기도 하고. 또 해라 쪽에서 먼저 대절이야기를 꺼내 단 둘만 온천욕을 즐겨서 인듯 해요. 사실 해라를 씻겨줄때 이미 한계였던 울오빠 ㄷㄷ상남자니까 어쩔수가 없네요.

 

10. 몇 시간 정도 해? : 뭐..이런 질문이 ㅋㅋ 그냥 ,.... 한시간 정도만.. 자야하니깐요..

 

11. 다음 날은 상쾌하게 일어났어? : 위에 질문이랑 중복되네요 그럼요~~

 

12. 아침에 본 상대의 모습은 어때? : 피로가 전부 풀린 컨디션으로 맞이해줍니다. 잘잤어? 라던가 이마에 뽀뽀 해줬음 하네요.

 

+골 축하해~~~!

두 사람의 시간은 눈 깜빡할 사이에 지나가버리네

여행이 끝나버려서 아쉬워...

하지만 다음 여행도 있겠지?

다음 여행은 어디로 가고 싶은지 알려줘! : 이번 온천 여행을 엄청 즐겁게 다녀온 두사람. 돌아가는 기차 안에서 다음에 또 가자 ~ 등의 대화는 당연히 합니다. 오빠 사실 난 군마도 가고 싶은데 너무 멀잖아? 다음에 가자 . 아주 나중에....

 

+다시 한번 골 축하해!

괜찮다면 이번 데이트의 감상을 알려줘! : 오빠랑 같이 여행 간 건데. 당연히 즐겁게 다녀왔죠. 중간에 헤프닝도 있고 살인사건도 있긴 했지만요ㅋㅋㅋ

 


출처

제작 @osakana_dh2

번역 @hagiwarayome

템플릿 @makomo538


후기

휴~~ 저 사실 회사에요 지금ㅋㅋ회사에서 이걸 쓰고 있었어요 요즘 워낙 한가해서요ㅋㅋ

어제 오늘에 걸쳐 이틀간 썼네요

드림계를 정말 열심히 하고 싶어도 일단... 같이 교류할 친구가 없구요... 퇴근하면 다른 하는게 많아서 바쁘네요

이 보드판도 예전에 봤지만 오늘 와서야 다 했고... 

다른 재밌어보이는 버전도 몇개 더 있는데 전부 작성할 예정이에용 

한국어로 번역해주신분께 감격감사를 ...

제가 료칸을 짱 ~~ 좋아하거든요 며칠전 교토로 료칸여행을 다녀와서 그런지. 이 게시물을 작성하면서 그 료칸이 자꾸만 생각나더라구요. 따뜻한 물에 몸을 담구는건 정말 언제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거 같아요. 또 가고싶다,..ㅋㅋz

모쪼록 다음 게시물도 즐겁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!!!!